• 2020. 3. 4.

    by. tinydreamer

    반응형

     

     

    설 연후즈음 쪼남매와 함께

    이영란의 가루나무모래흙 감성 체험전을 다녀왔어요.

    이영란 감성체험은 엄마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하기도 하구요.

    첫째 유치원시절 다녀오기도 했지요:-)

    주차는 유니버셜 아트센터 내에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체험전 입장할때, 2시간 2,000원 주차할인권을 무료지급)

    전 늘 가던대로 어린이대공원 후문에 주차했어요.

    (사실 한블럭 더 가서 우회전인데 미리 돌아서ㅠㅜㅜ)

    평일 오후 어린이대공원 후문 주차창은 몹시 널널하구요.

    편안하게 아무곳이나 주차하시면 되요!

    후문 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계단만 오르면

    유니버셜아트센터에요.

    요즘 신비아파트 뮤지컬을 하나봐요!

    저흰 이미 이대삼성홀에서 봤었지요!

    이영란 가루나무모래흙 체험전은 지하1층

    루나홀로 가시면 됩니다~!

    10분전에 예매한 표를 나눠주시구요.

    무료로 주차할인권도 주세요.

    1시30분-3시10분까지 체험을 진행하는데

    입장은 10분전에 해서 가방이랑 외투

    양발들 벗어서 이 통에 집어넣어요.

    그리고 천사님(진행요원) 안내를 따라서

    들어가는곳에서 대기합니다^^^

    가볍게 안내사항을 알려주고

    인사법을 배운 뒤에 입장^^^

    자갈도 밝고 나무도 맨 발로 밟아가며

    입장을 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첫번째 가루체험!

    밀가루가 정말 거짓말 조금 보태어 산처럼 쌓여있어요.

    옆엔 채와 붓 그리고 모양틀이 준비되어요.

    천사님이 어떻게 노는지 한번 보여주시고

    바로 놀이 시작^^^^

    바닥 판이 조명 색이 계속 바뀌어요!

    둘째는 빨주노초파남보로 바뀐다고 엄청 신기해했구요.

    저도 발로 밟기도 하고 손으로 만져보기도

    요즘 아이들이 슬라임만지는거 이해되더라구요.

    정말 힐링 그자체에요.

    밀가루 이렇게 쌓아두고 놀아보니 아이들에겐

    오감체험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두번째는 모래체험이었어요.

    색색의 모래를 만져보고 좋아하는 색으로

    나만의 색모래목걸이를 만들었어요.

    둘째도 너무 집중하고 만들어서 의외였어요.

    집에 가져와서도 방에 소중히 보관중입니다:-)

    세번째 체험전은 !

    정말 넓게 그리고 말랑말랑한 진흙이 바닥에

    쫘-악 깔려있어요. 저도 맨발로 흙밟은 기억이

    언제인지^^^^발바닥으로 진흙의 찬 느낌과

    또 말랑한 느낌이 전달되는 엄마가 되어보니

    이런 느낌들 우리아이가 모르고 지내는 거

    굉장히 아쉽더라구요.

    흙놀이로 화면에 그림도 그려보고

    구슬을 흙미끄럼에 굴려보기도했구요.

    옆에있는 흙벽돌로 징검다리 만들었어요!

    위로 지나가는게 쉽지않고

    발바닥 자극도 되고!

    저의 어릴적 기억을 더듬어

    1-2-3-4 맞나요?

    바닥에 그림그려서

    쪼남매에게 알려주었다죠!

    아이들이 의외로 너무 재미있어했어요!

    마지막 체험은 나무 !

    나무로 된 장애물들을 통과해서 미끄럼틀도 탈 수있구요.

    나무로 만든 종이로 놀 수 있어요.

    아이들은 여기에서 제일 신나게 놀았어요.

    장애물도 4바퀴는 돌았구요.

    종이방에서는 정말 땀뻘뻘 흘리며

    놀았네요.

    천사님들이 너무 잘 놀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

    퇴장하니 3시30분정도라서

    바로 옆 어린이대공원에가서

    동물들 구경 조금하고 집에 왔답니다.

    10살 첫째 그리고 7살 둘째

    초딩과 유딩이 두 남매 모두 만족한 이번 체험이었어요 :-)

    엄마 입장에서 자연물로 놀 수 있는

    체험이 점점 사라지는 요즘

    아이들에게 자연물 놀이체험을 시켜줄 수 있어서

    굉장히 행복했던 하루였어요,

     

     

     

     

     

     

     

    반응형
onload="setTargetToSelf()"